제34대 캔사스시티(KC)한인회(회장:김성배)가 출범한이후에 KC한인회 website 구축팀에서 project manager를 담당하면서, KC website를 적기에 론칭시켰던 이인규PM이 한국으로 귀국하게 되어서 그동안의 노고를 치하하는 감사패를 7월17일(주일) 오후에 KC한인회 사무실에서 전달하였습니다.
이인규PM이 한국에 귀국해서도 지속적으로 캔사스에서의 좋은 추억을 기억하고 건투하시기를 기원합니다.2022년8월13일(토) 캔사스시티 HERITAGEPARK SOFTBALL FIELD에서 재미 대한 캔사스체육회(회장 :김대중) 주관으로 ‘제77회 광복절기념 소프트볼 대회”가 있었습니다. 캔사스시티내에 속한 총 5개팀(캔사스중앙감리교회,캔사스선교교회, 캔사스비지내스팀, 캔사스 안디옥교회, 캔사스축구회팀)이 출전하였고, 마치 그동안 코로나사태로 중단되었던 소프트볼경기를 다시 치르게된 기쁨을 마음컷 발산이라도 하는듯 선수와 관중이 하나가 되어 힘찬 응원과 함께 매경기마다 재미있고 즐거운 경기가 펼쳐졌습니다.
소프트볼대회를 리그전 방식으로 치룬 결과, 4승전승을 한 캔사스중앙감리교회가 1등을 차지하였고, 캔사스선교교회가 3승1패로 2등, 캔사스 비지내스팀이 2승2패로 3등을 하였습니다. 경기MVP는 중앙감리교회소속으로 공격과 수비에서 두각을 나타낸 조성문선수가 선정되었고, 8월14일(주일) 캔사스순복음 교회에서 있었던 광복절기념식에서 소프트볼대회에 대한 시상을 하였습니다.
8.15 광복절기념 소프트볼대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시고, 후원해주신 각교회와 기관단체 및 사업체 대표님들께 감사드립니다.